트 위치 동영상 다운로드

주의: 로컬 드라이브가 아닌 다운로드 위치를 선택 하면 “다운로드할 수 없음” 이라는 메시지가 표시 되 고 다운로드가 실패 합니다. 리얼 플레이어 16 및 realplayer 18 (realtimes)에서 리얼 플레이어 비디오 다운로드의 기본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realplayer를 라이브러리에 다운로드 한 동영상을 찾을 수 없다면, 그들은 아마도 컴퓨터의 다운로드 또는 videosrealtimes에 있습니다 realdownloader 폴더. 그러나, 나는 단지 당신이 기술적으로 숙달 하 고 시스템 관리와 함께 편안 하 게 느낄 것 이다, 그것은 suckfest가 효과적으로 비디오 파일에 대 한 대체 위치를 사용 하도록 파일 시스템 구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당신이 suerfest가 당신의 선택의 위치를 가르키는 상징 연결로 일반적으로 사용 하는 전화번호부를 대체 한다 이다. 그것이 당신에 게 유용 하기에 충분 한 정보가 있다면, 당신은 아마 자신에 그것을 구현 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내 시스템을 이런식으로 설정 하 고, 지금까지 내가 어떤 문제가 없 었 어 요. 일반적으로, 비디오 리얼 플레이어의이 비디오 버튼을 다운로드와 realtimes (리얼 플레이어)에서 비디오 폴더로 이동 다운로드. 그들은 또한 최근 활동에서 볼 수 있습니다.

librari videorealtimesrealdownloader 위치를 변경 하려면, realdownloader 자체 (당신이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면 열리는 창)에서 realdownloader 로고를 클릭 하 고 환경 설정을 선택 하십시오: 다음 찾아보기 … 버튼을 클릭 하 여 새 위치를 선택 합니다. ln-s “/folder/where/you 저장/동영상” “/사용자/yourusername/라이브러리/응용 프로그램 지원/sulifest 교육 시스템/비디오” 고 마 워, 얘 들 아! 여기에 검색 하 고 싶지 않는 모든 사람을 위한 mac에서 터미널에 대 한 명령입니다: 난 그냥 그렇게 동영상을 D 조 대신에 C가 저장 됩니다 내 상징적인 링크를 설정 하는 것 같다 잘 작동 합니다. C의 폴더는 이제 “교차점”으로 표시 됩니다. 팁 에릭 주셔서 감사 합니다 … 나는 나의 C에 공간에서 달리 고 있다: 드라이브. 다음 소프트웨어 갱신의 한에 있는 표적 드라이브를 선택 하기 위하여 선택권을 포함 하는 것이 가능할. 내 시스템과 어쨌든 위험을 즐긴다입니다. 나는 이중 부팅으로 리눅스를 설치 한 번 이상 창문을 부 러 했습니다. 나도 리눅스를 필요 없어-난 그냥 가끔 좀 봐 위해 그것을 설치 하는 방법을 결정 작동 합니다. 연령대에 난 단지 동영상을 스트리밍할 수 있 었 어 요.

내가 가장 지금 사용 하는 것 들을 다운로드 합니다. 난 정말 모르겠어요 그래서이 일에 전문가입니다. 내가 사용 하는 가이드 심볼릭 링크로 그것을 설명, 그리고 옵션을 사용 밀어. 나 파일 매니저는 전화번호부 작 (windows 탐험가 아닙니다)이 고 접속점으로 그것을 기술 한다. . admin 사용자 경고를 위해 너무 늦은. 나는 높아 진 cmd 창:-)에 (서) 그것을 달렸다. 그러나 알고 싶어할 경우: “/j” 스위치는 교차점을 만듭니다. 이것은 실제로 사용 케이스를 위한 “/d” (symlink) 선택권 보다는 더 나은 선택 이었다. 두 가지 차이점은 symlinks이 더 융통성이 있으므로 파일이 나 디렉터리 (폴더)를 나타낼 수 있으며 네트워크 매핑된 파일 시스템을 통과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symlink를 창조 하는 수퍼유저 특권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필요 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동 하지 마십시오.

수퍼유저로 하나의 명령을 잘못 입력 하면 전체 시스템을 휴지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 링크 (“/h” 스위치로 만들어짐)는 디렉토리가 아닌 개별 파일만 나타낼 수 있다. 감사. 내가 D에 많은 공간을 했습니다로 서이 작업을 수행 해야 하지만, c와 c에 많이는 애플 리 케이 션이 설치 되어있는 곳입니다. 난 심볼릭 링크를 검색 하 고 그것을 할 정도로 간단 합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